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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중간관리자
과정소개
학습목표
교육대상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최종평가 | 총점 |
---|---|---|---|
반영비율 | - | 100%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60점/100점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서비스패러다임 및 개론 |
2차시 | 콜센터의 역할 및 개론 |
3차시 | 텔레슈퍼바이저 리더십 |
4차시 | 컨택센터 조직문화 및 상담인력 관리 |
5차시 | 인력채용과 선발 |
6차시 | 이직률과 팀원관리 |
7차시 | 컨택센터의 성과관리 및 성과지표 |
8차시 | 성과 및 평가보상 |
9차시 | 업무활용을 통한 성과관리 |
10차시 | 콜센터 시스템의 이해 |
11차시 | 콜로드를 통한 운영관리 |
12차시 | 콜센터 교육의 개요 |
13차시 | 콜센터 교육개발 Road Map |
14차시 | 교수방법 및 평가방법 |
15차시 | 고객불만관리에 대한 이해 |
16차시 | 불만중점에서 고객분류 및 불만 응대 |
17차시 | VOC의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