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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가이드

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가이드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복습기간 학습종료 후 7일 까지
강의구성 30차시
교육비 129,580원
과정소개

이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정보 관리와 CRM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대화법과 상담 기술을 익혀, 고객 상황에 맞는 대응을 통해 고객 경험의 질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와 조명 활용 전략을 통해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매장 내 상품 진열을 최적화하여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 상담 품질 관리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적절한 용모와 복장 매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고객관리 역량 증진) 매장 판매 과정에서 체계적인 고객정보관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할 수 있다.
(고객상담 역량 증진) 고객 대화법을 활용하여 고객상황별 대응하고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고객 상담 품질을 관리할 수 있다.
(판매촉진 역량 증진) SNS 활용 전략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매장 판매촉진계획을 수립 및 실행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역량 증진) 고객의 관심과 구매 유도를 위한 디스플레이 및 조명의 활용 계획과 레이아웃 및 상품 진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대상
영업, 기획 담당 종사자
기업/조직의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실행 역량을 갖고자하는 마케팅 실무 담당(예정)자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총점
반영비율 - 10% 60% 3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시대 패러다임 변화와 매장 고객 관리의 기초
2차시 재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고객 만족 서비스
3차시 독보적인 고객관계관리(CRM) 프레임워크
4차시 실전에서 바로 활용하는 이상적인 고객 관리
5차시 매뉴얼 기반 전화 고객 응대의 기초 : 절차와 예절
6차시 고객 방문률을 높이는 상황별 음성 상담 서비스
7차시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상담 품질 관리
8차시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시작, 용모와 복장매너
9차시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 엿보기
10차시 고객이 찾아오는 매장의 친밀감 유지 대화법
11차시 앞서가는 GO-TO 매장의 핵심 메시지 전달법
12차시 고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대화의 기술
13차시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예측과 수요 관리
14차시 디지털 세대 고객 통찰과 니즈 분석 도구(Tool)
15차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판매촉진 활동의 이해
16차시 매장 판매촉진의 바이블, 계획 수립과 활동 준비
17차시 판매촉진 솔루션 : '무엇(What)' 보다는 '어떻게(How)'
18차시 스마트한 SNS 계정 운영으로 만드는 수익 구조
19차시 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part 1. 구글
20차시 플랫폼 세계 입문, 구글 G.M.P 시스템의 이해
21차시 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①
22차시 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②
23차시 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part 2. 유튜브
24차시 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25차시 디스플레이와 비주얼 머천다이징(VMD)의 기초
26차시 고객의 발길을 붙잡는 디스플레이 색채계획
27차시 주목과 구매를 이끄는 디스플레이 조명계획
28차시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한 매장 연출법
29차시 오랫동안 사랑받는 매장의 레이아웃 포인트
30차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 진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