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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마스터의 세일즈 레시피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교육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총점 |
---|---|---|---|---|---|
반영비율 | - | 10% | 60% | 30%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60점/100점 | 60점/100점 | 60점/100점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
2차시 | 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
3차시 | 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
4차시 | 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
5차시 | 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
6차시 | 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
7차시 | 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
8차시 | 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
9차시 | 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
10차시 | 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
11차시 |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
12차시 | 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
13차시 | 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
14차시 |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
15차시 |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
16차시 | 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
17차시 | 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
18차시 | 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
19차시 | 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
20차시 |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
21차시 | 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
22차시 | 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
23차시 | 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
24차시 | 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
25차시 |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
26차시 |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
27차시 | 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
28차시 | 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
29차시 | 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
30차시 | 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