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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과정소개
학습목표
교육대상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최종평가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총점 |
---|---|---|---|---|---|
반영비율 | - | 70% | 20% | 10%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 | - | -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환경 현황 조사하기) |
2차시 | 고객 유형화의 가치(환경 현황 조사하기) |
3차시 |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환경 현황 조사하기) |
4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
5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
6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7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8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9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0차시 |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11차시 |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12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3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4차시 |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
15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결과물 발표하기) |
16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
17차시 | 서비스 출시와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