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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의 완성, MBA - 마케팅
과정소개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전략 A to Z! 새 시대의 리더로 발돋움하는 직장인을 위한 신선한 MBA 시리즈의 마케팅 과정을 소개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시대에 사람(소비자)의 니즈는 다양화되고 있다. 이러한 사람(소비자)의 니즈와 불편함을 파악하여 상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마케팅의 핵심 역할이다.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데이터 포인트를 얻는 마케팅 전략을 설계해보자.
학습목표
1. 기업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여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정립할 수 있다.
2. 컨텐츠, 소셜미디어, 모바일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3. 현재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뿐 아니라 앞으로 펼쳐질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다.
4. 기업만의 독보적인 브랜딩과 고객 경험을 개발하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
2. 컨텐츠, 소셜미디어, 모바일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3. 현재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뿐 아니라 앞으로 펼쳐질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다.
4. 기업만의 독보적인 브랜딩과 고객 경험을 개발하는 기회를 만들 수 있다.
교육대상
1. MBA 마케팅의 핵심을 마스터하고 싶은 리더
2. 독보적인 브랜딩과 고객 경험을 개발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3.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갖추고 싶은 직장인
2. 독보적인 브랜딩과 고객 경험을 개발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3.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갖추고 싶은 직장인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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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영비율 | - | 10% | 50% | 40%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 | 60점/100점 | -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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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마케팅의 개요 |
2차시 | 디지털 소비자는 누구인가 |
3차시 | 브랜딩과 고객 경험 in the Digital Era |
4차시 | 퍼스널라이제이션 전략 |
5차시 | 콘텐츠 마케팅 |
6차시 | 소셜미디어와 모바일/앱 마케팅 |
7차시 | 디지털 마케팅 플래닝과 성과 측정 |
8차시 |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