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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세일즈 마스터의 시장 분석과 고객 중심 비즈니스 전략

IT 세일즈 마스터의 시장 분석과 고객 중심 비즈니스 전략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30차시
교육비 125,400원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의 경영 트렌드를 익히며,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개발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IT 기술 분야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여 업계에서 빛나는 지식 전문가로 인도해 드립니다. 현재와 미래를 주도할 테크놀로지 변화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비즈니스 리더가 되는 길을 열어보세요.

학습목표
"IT 기술 관련 전반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시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고객지향적 세일즈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업무에 효율성을 높이는 조직 문화를 이해할 수 있다.
시장, 영업 목표, 고객을 타겟팅한 결과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대상
"정보통신, 정보기술 영업 분야 실무자
조직의 IT기술영업 담당자
시장 및 기업 분석, 고객 상담 등 세일즈 관련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총점
반영비율 - 10% 60% 3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디지털 혁신 시대, '시장 환경 분석'
2차시 시장 진입을 위한 IT 기술 동향과 '시장 환경 분석'
3차시 인공지능 테크놀로지와 '시장 환경 분석'
4차시 고객 니즈를 기반으로 한 '시장환경 분석'
5차시 기술영업의 기초와 관계지향성의 이해
6차시 IT 영업사원의 마인드 셋
7차시 논리적 사고로 전달하는 비즈니스 메시지
8차시 IT 비즈니스의 전달력을 높이는 문서 작성 실무
9차시 임팩트있는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의 실제
10차시 IT 기술영업 준비를 위한 회의 지침과 기법
11차시 VUCA 시대, 개인과 조직의 현명한 의사결정 기법
12차시 일체감과 자율성으로 실행되는 팀 빌딩
13차시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조직문화 만들기
14차시 벤치마킹을 통한 긍정적 조직문화 만들기
15차시 IT 기술영업을 위한 단계별 지침서
16차시 IT 미래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선정하기'
17차시 IT 기술 '영업 목표 설정'과 고객 세분화
18차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시장 선정하기'
19차시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역량 구축
20차시 기술수용 주기를 활용한 차별화된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
21차시 DB 영업 전술과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2차시 전사 전략 기반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3차시 창조적 사고 기반 IT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4차시 IT 비즈니스 수익을 높이는 '가격 전략 수립하기'
25차시 S/B기업의 스마트한 '가격 전략 수립하기'
26차시 IT 세일즈 협상, 숙련된 테크닉의 중요성
27차시 IT 기술 협력 파트너로서의 고객 재발견과 '사업수행 지원하기'
28차시 고객사 정보 조사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영업 목표 설정하기'
29차시 IT 기술영업의 돌발 이슈 해결과 '사업수행 지원하기'
30차시 IT 기술영업의 고객사 리스크 관리와 '사업수행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