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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인사이트
과정소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활성화 되는 e비즈니스에 대해 지식을 넓히며 실제 e비즈니스를 진행함에 있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학습목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e-비즈니스 실무에 각종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e-비즈니스 실무에 각종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교육대상
"e-비즈니스 종사자
e-비즈니스에 관심있는 일반인"
e-비즈니스에 관심있는 일반인"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총점 |
---|---|---|---|---|---|
반영비율 | - | 10% | 70% | 20%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60점/100점 | 60점/100점 | 60점/100점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e-비즈니스가 뭐지?1 |
2차시 | e-비즈니스가 뭐지?2 |
3차시 |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 |
4차시 |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 |
5차시 |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 |
6차시 | 사업 기획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7차시 | 사업 기획2(판매계획 수립하기) |
8차시 | 사이트 기획1(사이트 개발계획 수립하기) |
9차시 | 사이트 기획2(사이트 설계하기) |
10차시 | 사이트 구축1(사이트 구축하기) |
11차시 | 사이트 구축2(기초DB 구축하기) |
12차시 | 사이트 운영1(시스템 관리하기) |
13차시 | 사이트 운영2(외부시스템 연동하기) |
14차시 | 고객 관리1(고객DB 관리하기) |
15차시 | 고객 관리2(고객등급 관리하기) |
16차시 | 사후 관리(판매후기 관리하기) |
17차시 | 시장 환경분석1(시장환경 분석하기) |
18차시 | 시장 환경분석2(경쟁사 현황 분석하기) |
19차시 | 기술 동향 분석1(기술 동향 분석하기) |
20차시 | 기술 동향 분석2(기술 동향 분석하기) |
21차시 | 마케팅 관리1(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 |
22차시 | 마케팅 관리2 |
23차시 | 디지털 마케팅 |
24차시 | SNS 광고 구조와 전략 |
25차시 |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 |
26차시 |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 |
27차시 |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용 |
28차시 |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 |
29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1(마케팅 성과측정하기) |
30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2(마케팅결과 활용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