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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30차시
교육비 125,400원
과정소개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학습목표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교육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총점
반영비율 - 10% 70% 2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차시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차시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차시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차시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차시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차시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차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차시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차시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차시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