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성과 120배! 마케터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 구글 애널리틱스(GA)
과정소개
학습목표
교육대상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총점 |
---|---|---|---|---|---|
반영비율 | 100% | - | - | -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 | - | -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데이터 수집 과정과 GA의 이해 |
2차시 | 데이터 분석의 핵심: 세그먼트의 중요성 |
3차시 | GA의 기본 용어와 활용 사례 |
4차시 | UI 탐색과 실시간 및 잠재고객 보고서 알아보기 |
5차시 | 획득 보고서 알아보기 |
6차시 | 행동 및 전환 보고서 알아보기 |
7차시 | GA 태그 삽입 및 목표 세팅 방법 |
8차시 | UA와 GA4의 차이 |
9차시 | GA4 기본 보고서 (1): 실시간, 인구통계 |
10차시 | GA4 기본 보고서 (2): 기술, 획득, 참여도 |
11차시 | 세그먼트와 필터의 활용 |
12차시 | GA4 탐색 보고서 (1): 자유 형식 |
13차시 | GA4 탐색 보고서 (2): 유입 경로, 경로 탐색 |
14차시 | GA4 탐색 보고서 (3): 동질 집단, 사용자 세그먼트 |
15차시 | GA4 설치 및 필수 세팅 요소 |
16차시 | GA4 기본 보고서 커스텀하기 |
17차시 | GA4 기타 기능: 잠재고객, 맞춤정의 |
18차시 | GTM의 개념과 구성 요소 |
19차시 | GTM 컨테이너 및 GA 태그 삽입하기 |
20차시 | GA 이벤트 태그 삽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