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DT시대-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DT시대-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16차시
교육비 105,000원
과정소개
학습목표
교육대상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총점
반영비율 - 10% 70% 2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마케팅이란? 마케팅 개념과 기획
2차시 환경 분석과 분석 도구
3차시 STP 전략 수립
4차시 4P Mix 전략
5차시 IMC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6차시 브랜드 자산의 육성
7차시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8차시 디지털 소비자 분석
9차시 디지털 마케팅 이해
10차시 빅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1차시 트레픽 육성과 검색엔진 마케팅
12차시 e커머스 마케팅
13차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
14차시 디지털 광고 캠페인
15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결과 분석
16차시 마케팅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