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과정정보
교육기간
신청기간
복습기간 학습종료 후 7일 까지
교육시간 9시간
교육비 75,240원
과정소개
학습목표
교육대상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최종평가 과제 진행단계평가 총점
반영비율 - 70% 20% 1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 - -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환경 현황 조사하기)
2차시 고객 유형화의 가치(환경 현황 조사하기)
3차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환경 현황 조사하기)
4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5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6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사용자 관찰조사하기)
7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사용자 관찰조사하기)
8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아이디어 구체화하기)
9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0차시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11차시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12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3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4차시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15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결과물 발표하기)
16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17차시 서비스 출시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