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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콜센터상담품질전문가

콜센터상담품질전문가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13차시
교육비 100,000원
과정소개

학습목표
교육대상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최종평가 총점
반영비율 - 10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Contact Center의 이해
2차시 서비스품질의 개요
3차시 상담품질 관리 프로세스
4차시 QPI 구성과 항목의 이해
5차시 상담품질 평가 방법
6차시 스크립트 개발 프로세스
7차시 스크립트 작성
8차시 코칭과 교육훈련이 이해
9차시 콜센터 리더의 핵심 역량
10차시 코칭과 피드백
11차시 콜센터 코칭 유형
12차시 코칭 커뮤니케이션 스킬
13차시 콜센터 보고서 작성